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구례군은 지난 25일 섬진아트홀에서 김순호 구례군수 당선자, 최정희 부군수, 관내 보훈단체 회원, 유족, 주민, 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25전쟁의 역사적 교훈을 되새기기 위해 제68주년 6·25 자유수호전쟁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온 군민이 하나 된 마음으로 한반도 평화·번영을 다짐하고 희생과 헌신으로 나라를 지킨 6・25참전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진하였으며, 국민의례, 유공자 표창, 기념사, 만세삼창, 6·25노래 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최정희 부군수는 “이번 기념식을 통해 자유와 평화를 위해 숭고한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참전용사의 애국정신을 기억하고, 6·25전쟁의 역사적 사실을 되새기며 안보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 국가안보와 평화통일 정신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