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2018. 7. 1 취임한 민선7기 제43대 허필홍 홍천군수가 취임 후 처음으로 읍면 방문을 시작했다. 7월 9일 홍천읍‧북방면‧동면을 시작으로 7월 10일 남면‧서면, 7월 11일 화촌면‧두촌면‧내촌면, 7월 12일 내면‧서석면을 끝으로 읍면방문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방문을 통해 민선7기 군정 추진방향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지역의 생생한 주민의견을 듣고 군정운영에 반영하여 주민들의 군정참여 분위기를 조성하며, 읍면의 현안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직접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현장소통을 통해 군민 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홍천의 획기적인 변화와 발전을 위하여 ‘홍천강 시대’, ‘골고루 소득’, ‘다함께 복지’, ‘신바람 군민’, ‘탈바꿈 행정’ 5대 군정목표를 갖고, 홍천의 미래를 책임지기 위해 혼신의 열정을 바쳐서 군민을 행복한 길로 안내하는 새로운 홍천을 연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