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크라우드 세일로 1억5780만달러를 모금하여 세계에서 4번째로 큰 크라우드 세일으로 기록된 시린랩스는 세계 최초 블록체인 스마트폰 핀니의 최종 디자인을 공개합니다.
‘세이프 스크린(Safe Screen)’이라는 시린랩스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핀니 스마트폰은 올해 11월 출시 예정입니다. 세이프 스크린은 핀니 스마트폰의 전용 펌웨어을 통해 동작합니다. 세이프 스크린에는 전면 스크린에 표시되는 화면과 별개로 독립적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면 세이프 스크린에는 트랜젝션에 대한 정보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트랜젝션 단계에서 토큰이 정확한 주소로 전송되고 있는지, 또는 악성코드를 통해 잘못된 주소로 토큰이 전송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니 스마트폰은 시린랩스 고유의 운영체제인 시린OS(SrinOS)에서 구동됩니다. SirinOS는 구글로부터 인증받은 안드로이드 포크버전이며 강력한 보안성을 갖추고있습니다. 시린 OS는 다음 네가지 주요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린 OS 의 4가지 주요 기능
1. 콜드 월렛이 내장되어 있음.
2. 포괄적이고, 멀리 레어이의 사이버 보안 제품군.
3. 토큰 변환 서비스(TCS, Token Conversion Service)
4. 멀티 블록체인 디앱 스토어
SIRIN LABS의 공동 대표이사 Zvika Landau는 “우리 팀은 블록 체인 스마트폰 핀니의 디자인을 전 세계에 선 보이게 되어 영광입니다. 당사는 네트워크 공격, 호스트 공격 및 멀웨어(malware)공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여러 계층의 사이버 보호 제품 군을 24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Safe Screen’과 초슬림 디자인이 결합된 보안 계층을 통해 사용자에게 포괄적인 수준의 사이버 보호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호, 소프트웨어 및 전화기 설계의 진정한 의미의 융합은 지속적으로 모바일 환경을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안전한 환경으로 전환합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