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심진화는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생일 세상에서 젤 사랑하는 남편님. 생일축하합니다. 태어나줘서 감사해요. 나랑 결혼해줘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심진화는 "쫓아다녀줘서 감사해요. 더더더 좋은 사람이 돼줘서 감사해요. 더더더 사랑해줘서 감사해요. 다음 생에도 나랑 꼭 결혼해주세요. 어머님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김원효는 '오늘 생일'이라고 적힌 모자를 쓰고 있고, 심진화는 그런 김원효를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다. 두 사람의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축하드려요. 항상 잉꼬부부 같아서 보기 좋아요", "원효 님 생일 축하드려요", "'자나깨나' 대박 나라"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