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파주시는 지역주민의 교통 불편을 해소하고 지역균형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문산~내포간 도로확포장공사(지방도 359호선)의 보상을 착수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체 사업구간 중 이번 시행구간은 문산읍 문산리에서 문산읍 내포리까지 이어지며 길이 820m, 폭원 20~23.5m이다.
토지출입 및 보상계획공고가 2018년 7월 25일부터 2018년 8월 8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는 토지 등의 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이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보상대상 토지면적의 2분의 1 이상에 해당하는 토지소유자와 보상대상 토지소유자 총수의 과반수 동의를 얻은 토지소유자 등은 감정평가법인 한곳을 추천할 수 있으며 추후 개별적인 협의통지가 진행된다.
파주시 관계자는 “적법한 절차를 지킨 공정한 보상을 통해 공사 진행을 앞당겨 주민들에게 안전한 보행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