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속초시, 공동주택 기반 고독사 예방·복지 사각지대 발굴 강화 총력
속초시는 2월 10일 속초시청 상황실에서 고독사 예방 및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이병선 속초시장과 장동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강원도회 속초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주택 중심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협약은 1인 가구 증가...
▲ (사진=신다은 인스타그램)배우 신다은,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부부가 비보를 접했다.
1일 오전 배우 신다은의 시어머니가 지난 7월 31일 밤 지병으로 별세했다.
현재 신다은, 임성빈 부부는 침통함 속에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맞고 있다고 전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의 한 대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3일이며 장지는 용인천주교공원묘지다.
신다은은 2016년 5월 건축공간 디자이너 겸 사업가인 임성빈과 1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했다. 현재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