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범서읍 구영·천상·굴화리 공공와이파이 구축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범서읍 구영·천상·굴화리 일대 총 130개소에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공공와이파이를 구축해 오는 12월부터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울주군은 이날 범서읍 천상리 천상공원에서 이순걸 울주군수, 최길영 울주군의회 의장 및 시군의원,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공공와이파이 구축사업 현...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조폭 연루 의혹 방송에 대해 "'조폭몰이'의 허구를 밝히기 위한 법적조치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지사는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SBS 공식입장에 대한 이재명 지사 측 최종입장’이란 제목의 글을 올렸다. 그는 ‘방송에서 조폭 연루의 근거로 제시한 내용이 팩트가 맞느냐는 것이 문제의 본질”이라며 “SBS와 ‘그것이 알고 싶다’ 담당 PD는 그저 공정했다고 주장만 할 뿐 사실관계가 틀렸다는 지적에 어떠한 답변도 내놓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지사는 “‘조폭몰이’는 공무에 관한 것이자 성남시민, 나아가 경기도민의 명예에 대한 것으로 반드시 진실을 규명해야 한다”며 “조폭몰이의 허구를 밝히기 위해 법적 조치에 돌입할 것을 알린다”고 밝혔다.
김남준 언론비서관은 “법적 조치는 명예훼손에 의한 고소, 손해배상 청구, 언론중재위원회 제소 등을 포함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