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에너지절감프로그램인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한 회원 중 2018년 상반기 에너지 절약 우수단체 (재)CBS와 경인주유소 등 2개소에 감사장과 인센티브(총 370만원)를 지급했다.
지난 30일(월)에 개최한 감사장 전달식에는 각 사업장대표가 참여하여 수상의 기쁨과 함께 에너지 절약의 노하우를 전달하였다.
각 사업장은 지구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약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에너지 절약을 적극 실천하고 있었다. 구체적인 방법으로는 ▲일반전등을 LED등으로 교체 ▲쓰지 않는 전열기구 코드 뽑기 ▲수돗물은 사용할 때만 수도꼭지 틀기 등으로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였다.
에코마일리지 인센티브는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개인회원도 이번 상반기에 3,300세대가 전통시장 상품권, 티머니 충전권, 관리비 납부로 인센티브를 수령하였다.
양천구 관계자는 “지구 환경도 보호하고, 인센티브도 받을 수 있는 에코마일리지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