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나경원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한다.나 의원은 오늘(18일)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의 범죄 수익을 소급해 철저히 환수하는 내용의 ‘대장동 범죄수익 환수에 관한 특별법’을 대표발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별법에는 형사재판 확정 전이라도 법원 허가를 받...
▲ (사진=제주시청)제주시에서는 FTA 체결에 따른 곡물가격 상상 및 시장개방 확대에 따라 양질의 조사료 생산·확대를 통한 사료비 절감 및 품질고급화로 축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감귤박 사료배합기 보급사업에 3개소·1억4천3백만원을 지원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감귤박 TMR사료배합기 지원사업은 제주의 부존자원인 감귤박을 활용하여 축산농가에서 자체적으로 감귤박TMR(완전배합사료)사료를 생산하여 소에게 공급할 수 있는 축산장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건초에 농후사료를 만들어 각종 미네랄 등을 섞어 부족한 영양분이 없는 완전사료를 만들어 가축(한우·젖소)에 급여함으로써 고품질 축산물 생산은 물론 생산비 절감 등 농가소득 향상에 축산농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사업이다.
앞으로 제주시에서는 부존자원인 감귤박을 활용하여 생산비 절감을 통한 고품질 축산물 생산으로 농가소득 향상 도모를 위하여 사료배합 운영기술을 갖춘 농가 수요조사를 사전에 실시하여 사료배합기를 지속적으로 보급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