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배우 임수정의 담백한 목소리와 행복의 아이콘 '타샤 튜더'가 만나 특별하고 매력적인 예고편이 탄생했다. 오는 9월 13일 (목) 개봉하는 영화 <타샤 튜더>가 배우 임수정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담은 나래이션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자연과 가까이 사는" 타샤 튜더의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는 배우 임수정은 이번 영화 <타샤 튜더>를 위한 나레이션 작업에 기꺼이 동참하게 되었다.
"탄생 100주년, 10년의 취재, 행복한 사람, 타샤 튜더"라는 임수정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화면 가득 초록빛으로 물든 타샤의 넓은 정원과 함께 풍요롭고 차분한 힐리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타샤 튜더>는 전세계가 사랑하는 동화작가이자 화가, 30만 평의 대지를 가꾼 원예가, 자연주의자 타샤의 삶과 예술을 담은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