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배우 임수정의 담백한 목소리와 행복의 아이콘 '타샤 튜더'가 만나 특별하고 매력적인 예고편이 탄생했다. 오는 9월 13일 (목) 개봉하는 영화 <타샤 튜더>가 배우 임수정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담은 나래이션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자연과 가까이 사는" 타샤 튜더의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는 배우 임수정은 이번 영화 <타샤 튜더>를 위한 나레이션 작업에 기꺼이 동참하게 되었다.
"탄생 100주년, 10년의 취재, 행복한 사람, 타샤 튜더"라는 임수정의 나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화면 가득 초록빛으로 물든 타샤의 넓은 정원과 함께 풍요롭고 차분한 힐리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타샤 튜더>는 전세계가 사랑하는 동화작가이자 화가, 30만 평의 대지를 가꾼 원예가, 자연주의자 타샤의 삶과 예술을 담은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