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강릉아트센터(관장 손동오)는 8월 문화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특별한 가족 문화프로그램 ‘백스테이지 나이트 투어’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평일 퇴근 시간 이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건전한 여가문화를 위하여 강릉아트센터에서 기획했으며, 가족 구성원 중 3인 이상~5인 이하로 팀 구성 시 신청할 수 있다.
백스테이지 나이트 투어는 극장의 음향·조명 등 시설체험을 할 수 있고, 일반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투어 및 출연자 체험을 통해 가족 간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저녁 공연 시간에 열리는 스테이지 퍼포먼스는 투어 팀만 관람 가능하며 일반 공연 관람 이상의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9월부터 강릉아트센터의 사임당홀 무대에서는 올해 클래식계의 가장 큰 핫 이슈 중 하나인 ‘정경화&조성진 듀오 콘서트’를 시작으로 국립발레단과 국립무용단 공연이 매주 열릴 예정이며, 클래식계의 거장이 서게 될 무대와 공연 전 화려한 무대장치 뒤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출연자 체험을 통하여 객석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공연 감상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