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사진=일본기상청 홈페이지)19호 태풍 '솔릭'이 지나간 일본에 이번에는 20호 태풍 '시마론'이 향하고 있다.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솔릭'은 22일 밤사이 일본 규슈 서쪽 해상을 거의 빠져나갔지만, 20호 태풍 '시마론'이 연이어 일본 열도로 향하고 있어 태풍 피해는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전 시마론은 일본 오사카 남쪽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는데, 그 방향이 일본 열도를 정면으로 향하고 있어 직접적인 영향을 받을 전망이다.
일본 기상청은 시마론의 직접 영향권에 드는 지역에서 태풍이 빠져나갈 때까지 최대 1000㎜이상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질 것이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한국도 '시마론'의 이동 경로를 주시하고 있다.
예상대로라면 23~24일 이틀간 한반도를 중심으로 왼쪽에는 솔릭, 오른쪽에는 시마론이 위치한다.
두 개의 태풍이 인접하며 서로의 진로와 세력에 영향을 미치는 '후지와라 효과'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