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대전광역시청)대전시가 오는 25일과 26일 이틀 동안 용운국제수영장에서 ‘2018 대전시장기 수영대회’를 개최한다.
대전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전시수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유아,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인 900여명이 참가해 개인 및 단체전에서 기량을 겨룬다.
25일에는 유아부와 학생부 경기가 진행되며, 26일에는 일반부 개인전 및 단체전이 진행된다.
경기종목으로 개인전은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개인혼영이, 단체전으로는 혼계영, 계영, 혼성 혼계영, 혼성 계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시 관계자는“이번 대회를 통해 우수선수 조기 발굴과 지역 선수들의 기량 향상은 물론 생활체육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