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파주시가 버스정류장에 부착된 벽보·전단 등 불법광고물에 대해 집중단속에 나선다.
출·퇴근 등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공공시설물인 버스정류장은 깨끗하게 관리되고 사용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벽보 등 불법광고물로 인해 시민들에게 불편함을 주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다수의 시민이 이용하기에 광고효과가 뛰어나고 적은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어 광고주는 불법인 줄 알면서도 선호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파주시는 8~9월 두 달간 ‘버스정류장 테마정비의 달’로 지정해 버스정류장 내 불법광고물을 집중 단속 및 정비할 계획이며 반복적인 불법행위는 과태료 부과 등 적극적인 행정처분을 실시할 예정이다.
박완재 파주시 도시경관과장은 “도시의 얼굴인 버스정류장을 시민들이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버스정류장 내 불법광고물 근절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