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사진=괴산군청)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기계체조의 간판 괴산인의 아들 김한솔(23세)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해 주목받고 있다.
김한솔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남자기계체조 마루운동 금메달, 도마 은메달, 단체전 동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거뒀다.
이에 괴산군체육회(회장 이차영)는 지난 28일 괴산군수실에서 김한솔 선수를 비롯한 어머니 조연숙씨, 형 김한얼씨를 초청해 축하 꽃다발과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차영 군수는 “괴산으로 귀촌한 지 벌써 5년이 지나 이제 어엿한 괴산사람으로서 우리지역의 위상을 크게 높여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오는 10월 열리는 카타르 도하 세계기계체조선수권대회에서도 김한솔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형 김한얼씨는 역도선수 출신으로 동생인 김한솔 선수의 진로와 훈련에 큰 영향을 줬으며, 현재 가족이 함께 괴산읍 동진천길에서 식당(개울가백숙)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