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나경원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한다.나 의원은 오늘(18일)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의 범죄 수익을 소급해 철저히 환수하는 내용의 ‘대장동 범죄수익 환수에 관한 특별법’을 대표발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별법에는 형사재판 확정 전이라도 법원 허가를 받...

한수풀도서관(관장 황정식)은 독서의 달을 맞아 9월 한 달간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9월 15일(토) 11시, 별관 드림누리에서 동화책을 주제로 스토리텔링 마술, 공중부양 마술, 관객참여 마술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매직북 매직콘서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공연한다.
또한 지난 1년간 우수 다독자를 선정하여 시상하며 한림 지역주민이 기증한 도서를 무료로 배부하는 나눔 행사를 9월 15일(토) 별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9월 한 달간 자료실에서는 주제별 책 전시를 진행하며, 로비에서는 <지금은 없는 이야기>(최규석 저, 창비) 원화 전시 및 제주시 서부보건소 치매안심센터와 협연한 <치매극복(예방)도서>도 함께 전시한다.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 이용자가 추천하는 도서를 추천이유와 함께 써서 붙이면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오늘 이 책 어때?, 우리 서로 독서로”를 운영함으로써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책 읽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