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사진=영월군청)2018년 제8회 영월아카데미 강연이 오는 9월 6일 목요일 오후 4시 영월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카데미 강사는 280만 화제의 유튜브 ‘엄마와 아들의 성교육 상담소’의 주인공, 30만명이 인정한 국내 최고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 관계연구소 소장으로, ‘행복한 영월을 위한 관계학개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손경이 소장은 광운대학교대학원에서 범죄학과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ON Style「뜨거운 사이다」, tvN「어쩌다어른」, SBS「다큐스페셜-나는 말한다」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여 다양한 경험담과 사례를 통해 성(性)에 대한 올바른 인식 개선을 대중들에게 전하고 있다.
성 교육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속 관계에 대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도 함께 해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손경이 소장은 여성가족부 장관상(2012년), 법무부 장관상(2015년)을 수상했고, 현재 관계교육연구소 소장,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위촉 통합폭력예방 전문 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성(性)에 대한 문제가 끊임없이 떠오르는 요즘 시대에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