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생성형 AI ‘제미나이’, 국내 월간 이용자 10만 명 돌파…급성장세
구글이 개발한 생성형 AI ‘제미나이’가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월간 이용자 10만 명을 처음으로 돌파했다.
데이터 테크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올해 1월 기준 제미나이의 국내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12만 3천 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1월(7천240명) 대비 약 17배 증가한 수치로, 제미나이 서비스 출시 이후 ...
▲ (사진=대한축구협회)파주NFC에서 5일 진행된 조인식에는 KFA 최영일 부회장, 교보생명 김남수 상무, 국가대표팀의 파울루 벤투 감독과 손흥민(토트넘) 이승우(베로나)가 참석했다. 대한축구협회와 교보생명의 계약 기간은 올해부터 2022년까지 4년간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교보생명은 KFA 주최 대표팀 경기시 A보드 광고와 대표팀 활용 광고 등 공식파트너사의 다양한 권리와 함께 유소년과 생활축구를 활용한 보험상품 개발 및 마케팅 권리를 갖는다.
최영일 KFA 부회장은 "오랜 기간 대한축구협회와 축구대표팀을 후원해주는 교보생명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대에 부응해 선진 축구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보생명 김남수 상무는 "축구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스포츠다. 교보생명은 앞으로도 한국 축구 발전를 위한 든든한 후원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유소년과 생활축구 인구가 계속 늘고 있어 이를 활용한 보험 개발과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