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전하는 달콤한 나눔, ‘갈매동 찾아가는 요리 봉사’ 참가자 모집
                                구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강종일) 구리시청소년문화의집은 ‘애플 시나몬 레몬청 만들기 및 지역사회 나눔 봉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소년을 10월 28일부터 11월 12일 오전 9시까지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11월 15일(토) 갈매동 평생학습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울산중부소방서(서장 이성태)가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내기 위한 화재예방대책의 일환으로 11~14일까지 4일간 다중밀집 장소에 대한 현장 행정지도 방문을 실시한다.
이번 현장 행정지도 대상은 각종 재난사고가 발생할 경우 대형 인명피해 가능성이 높은 태화종합시장, 주성혜요양병원, KTX울산역 등 3곳이다.
중부소방서는 이번 점검 기간 동안 현장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에게 각종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예방대책 등 전달한다.
또한 유사시 인명 대피를 위한 자체 피난계획서 확인‧지도 및 기타 화재 예방에 필요한 사항 등을 집중 점검키로 했다.
이성태 중부소방서장은 “다중밀집대상은 화재가 발생할 우려가 높거나 화재가 발생할 경우 피해가 크기 때문에 정확한 대처능력지식과 시설에 대한 철저한 안전관리·점검이 요구된다”며 “시민들이 안전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과 소방시설 안전관리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