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남양주시 조안면, 조안2리 마을회관 준공식 개최…주민 공동체 공간 완성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7일 조안면 조안리 772번지 일원에서 조안2리 마을회관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준공식은 개발제한구역 주민지원사업 추진에 따라 노후화된 기존 마을회관을 대체하고, 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소통할 수 있는 공동체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주...

러시아월드컵과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이승우가 이탈리아 무대에서 도전을 이어간다.
이탈리아 베로나지역지 헬라스1903은 14일(한국시각) '베로나에 복귀한 이승우가 내일 첫 훈련을 소화한다'고 전했다.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고 새로운 감독 벤투가 지휘한 대표팀의 친선경기에 출전했다.
이승우는 베로나에서 훈련을 재개할 것으로, 일요일 열리는 카르피전 활약이 가능한 상황'이라고 전달했다.
베로나는 지난달 열린 파도바와의 2018-19시즌 세리에B 개막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오는 16일 카르피와 올시즌 세리에B 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