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나경원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한다.나 의원은 오늘(18일)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의 범죄 수익을 소급해 철저히 환수하는 내용의 ‘대장동 범죄수익 환수에 관한 특별법’을 대표발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별법에는 형사재판 확정 전이라도 법원 허가를 받...
▲ (사진=제주자치도청)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춘화)와 극단가람(대표 이상용)은 오는 9월 21일(금) 오후 4시, 9월 22일(토) 오후3시, 7시에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똘 팔암수다” 코믹퓨전뮤지컬 연극공연을 개최한다.
이번에 무대에 오르는 ‘똘 팔암수다’는 2015년 탐라문화제 주무대 광장을 통하여 초연공연을 올렸으며, 다양한 퍼포먼스와 우스갯스러운 배우들의 연기를 통하여 관객들의 흥겨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공연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16년 제1회 제주 더불어- 놀다 연극제에서도 마당극으로 주제공연을 하는 등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제주도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제주도의 혼례문화를 보여주며, 즐거움을 선사 했다.
극단가람 이상용 대표는 제주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고유 풍습중 하나이며, 타 지역과 다른 제주의 혼례식 과정을 해학과 풍자로 풀어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공연장에 찾아오신 관람객들에게 관광객들에게 웃음을 선사 하고자 기획 하였다고 밝혔다.
공연은 무료·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며 공연관람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팀(064-710-4242) 또는 극단가람(064-722-079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