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태백시는 지난 12일(수) 오전 10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태백시 축제위원회 전체회의에서 2019년 태백산 눈축제 기본계획을 논의하고, 축제 일정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내년에 개최되는 제26회 태백산 눈축제는 2019년 1월 18일(금)부터 2월 3일(일)까지 17일간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등 시내일원에서 개최된다.
1994년 처음 개최된 이래 스물여섯 번째를 맞게 된 태백산 눈축제는 ‘눈, 사랑 그리고 환희’라는 주제로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내년도 축제 일정이 일찌감치 확정된 만큼,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확충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한 번 찾으면 결코 잊을 수 없는 환상의 겨울 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축제위원 모두가 결의를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태백시는 올해 1월 19일부터 2월 11일까지 24일간 펼쳐진 ‘제25회 태백산 눈축제’의 축제 기간을 2주 더 파격 연장해 운영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새롭게 시도해 방문객 100만 시대를 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