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이성호 양주시장은 “지난 19일 비핵화 등 한반도의 항구적 평화 정착과 새로운 번영의 미래를 이끌어 갈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평양공동선언을 양주시민과 함께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남과 북의 화해와 협력, 함께 이루어 갈 평화와 번영의 미래에 경기북부 지역이 한반도 통일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양주시가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양주시는 남북교류와 협력의 시대를 선도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지난 8월 6일 원-코리아 부서를 신설하는 등 남북평화경제의 시대, 한반도 중심으로 우뚝 설 경기북부의 신성장, 신경제 중심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중앙정부, 경기도와 긴밀하게 연계해 남북교류와 경제협력에 관한 구체적인 정책을 마련하는 등 경원축 중심의 경제벨트 활성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