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사진=삼척시청)삼척시는 9월 21일(금) 오후 2시 도계종합회관 대강당에서 제83회 삼척시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KBS “아침마당”, MBN “속풀이쇼 동치미”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양소영 변호사를 초청하여 ‘행복한 여성의 지혜’를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삼척시는 새로운 지식과 평생교육의 기회제공으로 삼척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07년부터 매해 5 ~ 6회 각 분야의 명사를 초청, 삼척시민 아카데미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무료 교양 공개강좌로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삼척시 관계자는 “은퇴 시기에 겪는 부부의 위기와 갈등에 현명하게 대처해 행복한 노후를 보내는 방법에 대한 진솔한 강연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