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제천시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오는 30일 저녁 7시 백운면 복지회관 주차장에서 ‘2018 찾아가는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지중현)가 주관하는 이번 힐링콘서트에는 제천예술인협회 소속팀(빅밴드, 동그라미난타, 남영애, 유영아)의 다양한 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마지막 승부’의 김민교, ‘우연히’를 부른 우연이를 비롯해 정상원, 박동준 밴드, 이대로 등 초대가수들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가을 밤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명절연휴 장시간 운전과 고된 가사노동 등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이번 공연을 즐기며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힐링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위원회(043-641-4870) 또는 문화예술과(043-641-551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