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2018 제천 미용페스티벌(헤어쇼)과 미용기술경연대회가 내달 6일과 16일 각각 개최된다.
(사)대한미용사회 충청북도지회 제천시지부(지부장 유춘이)에서는 2018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 중인 6일 저녁 6시 30분부터 약 30분간 2018 한방바이오박람회 행사장 주 무대에서 화려한 헤어쇼를 선보인다.
제천 미용인들이 숙련된 기술로 멋진 헤어작품을 창조하여 ‘The 행복한 제천, 희망찬 美래로~’ 라는 주제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16일 열리는 제7회 미용기술경연대회에서는 제천 인근지역의 미용인들과 미용학과 학생 200여 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다.
트랜드 컷 외 12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제천시장상을 수여하고, 수상자들에게는 추후 열리는 충청북도지사배 미용기술경연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이번 행사는 제천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헤어트렌드를 제시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보건위생과 위생관리팀(641-3182) 또는 대한미용사회 충청북도지회 제천시지부(643-246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