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백인규 감독의 3년만의 신작 ‘퀴어영화 뷰티풀’이 10월 6일 개봉을 확정하고 2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퀴어영화 뷰티풀’은 외모콤플렉스에 시달리던 소년이 동경하던 친구의 사진을 도용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로맨틱코미디 작품이다.
전작 ‘퀴어영화 20’, ‘퀴어영화 나비 : 어른들의 일’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한 백인규 감독의 신작으로 김현목, 나도환, 최찬호, 최지웅 등 충무로에서 떠오르고 있는 꽃미남 신인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메인포스터에서는 김현목(평범해 역)과 나도환(최상위 역) 두 배우의 사랑스럽고 단란한 한때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의 만화책를 보는듯한 따스한 색감에 두 남자배우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가 두 주인공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모든 사람들의 선망의 대상인 주인공 최찬호(도도한 역)이 상의를 탈의 한 채로 카메라 앵글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에머랄드 빛깔 톤에 최찬호의 강렬한 눈빛과 묘한 아우라가 어우러지면서 신비로운 느낌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한편 메인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메인커플 너무 잘생겼다”, “드디어 밝은 퀴어영화라니 기대된다”, “도도한 역할 맡은 배우 매력적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