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구·경북 한뿌리 화합 한마당! 「농특산물 상생장터」 개최
이번 행사는 우수 농산물 생산지인 경북과 소비지인 대구 간의 한뿌리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시 4개 구·군(동·북, 달성, 군위)과 경북도 22개 시·군 농가가 참여해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사과, 샤인머스캣, 고구마, 표고버섯, 인삼, 오징어, 미역 등 다양한 농...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은 전남 여수에서 수확한 ‘새꼬막’을 정제수로 깨끗이 세척하고 자숙 공정을 한 후, 맛깔나고 매콤한 간장양념으로 버무린 남도새꼬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여수에서 수확한 새꼬막의 껍질을 현지에서 바로 까서 작업을 진행해 비린내 없이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500원이다.
GS리테일은 최근 SNS 등에서 꼬막 비빔밥이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서 착안, 1~2인 가구가 집에서 밥에 비벼먹기 편하게 만들어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은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바다내음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밥 반찬 외에 술안주 등으로도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꼬막은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며 철분이 풍부하여 빈혈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GS리테일은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GS25에서 우렁이장90G과 2+1 교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 윤세영 수산팀MD는 “새꼬막은 쫄깃한 맛과 향긋한 바다내음으로 최근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신선 먹거리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