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이번 인형극은 금촌권역, 문산권역, 운정권역으로 나눠 지역별 혜택을 골고루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인형극 형태로 전달돼 어린이들의 건강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콜록콜록 개구리 왕자’라는 제목의 캐릭터 인형극은 간접흡연과 음주의 피해로부터 스스로 보호할 수 있도록 신나는 음악과 귀여운 인형들이 함께하는 어린이 금연·절주 교육극이다.
공연장 입장을 반겨주는 화려한 레이져 쇼로 시작해 어린이 관객과 함께하는 신기한 마술, 다양한 캐릭터 인형, 신나는 율동, 노래와 함께하는 내용으로 약 45분간 이뤄진다.
김규일 파주시 보건소장은 “유아기가 건강생활 습관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어린이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해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해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