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나경원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과 관련해 범죄 수익을 환수 할 있도록 하는 특별법안을 발의한다.나 의원은 오늘(18일)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의 범죄 수익을 소급해 철저히 환수하는 내용의 ‘대장동 범죄수익 환수에 관한 특별법’을 대표발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별법에는 형사재판 확정 전이라도 법원 허가를 받...

제주시는 애월 한담 해안산책로에 야간경관조명 설치와 보안등 정비사업을 10월말 착공하여 해안산책로를 찾는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야간 볼거리 제공과 안전한 보행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경관조명 설치 및 보안등 정비는 1억 7,000만원을 투입하여 애월 한담 해안산책로(봄날카페~동측방향) 300m 구간에 야간경관조명 42개를 설치하고, 마을안길 보안등 72개를 LED등으로 정비할 계획이다.
이 지역에 야간경관조명이 설치되면 기존 한담해안산책로~곽지해변해안산책로와 연계되어 시민 및 관광객이 즐겨 찾는 해안관광 명소로 각광 받게 될 것이다.
제주시 관계자는“야간경관조명에 대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다시 찾고 싶어 하는 야간 관광명소로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를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제주시에서는 올해 △탑동광장 27개소, △고마로 48개소, △탐라광장 3개소에 대한 야간경관조명을 정비하였으며, 용담해안도로 70개소에 대한 조명개선을 완료하여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야간 볼거리와 안전한 보행환경을 제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