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삼척시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는「2018 삼척생태도시기배 종목별 체육대회」가 오는 10월 27일(토) 오전 11시 삼척종합운동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10월 28일(일)까지 이틀간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매년 10월 넷째 주에 개최되는 종목별 체육대회는 생활 체육인들의 축제로서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고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하여, 지난 2016년부터 ‘삼척시장기배 종목별 체육대회’에서 ‘삼척생태도시기배 종목별 체육대회’로 명칭을 변경하여 개최하고 있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축구, 풋살, 배드민턴, 볼링 등 23개 종목에 선수 및 임원을 비롯한 3,400여명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가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삼척생태도시기배 종목별 체육대회는 매년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하여 대회 열기를 더하고 있으며,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내실 있는 대회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