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삼척시가 시민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는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찾아가는 민원행복의 날』을 11월 07일(수) 미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실시한다.
11월 7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미로면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서 삼척시장이 행복민원실장으로 근무하여 방문민원인 상담 및 민원처리를 하게 되며, 오후에는 민원인 건의사항에 따른 현장방문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운영된 『찾아가는 민원 행복의 날』은 삼척시장과 직접 소통을 원하는 시민들이 읍면동 민원실을 방문하여 각종 민원처리와 고충상담 등 민원해결을 할 수 있다.
또, 찾아가는 법률 홈닥터(원종효 변호사)의 무료법률상담도 현장에서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11월 28일(수)에는 가곡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찾아가는 민원행복의 날’을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