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김포경찰서, 연말연시 특별치안활동 실시 김포경찰서(서장 강복순)는 따뜻하고 안전한 연말·연시 분위기 조성 및 선제적 범죄 예방을 위해 지난 22일 사우 생활안전협의회 등 지역 협력단체와 함께 김포시 사우동 먹자골목 일대를 합동 순찰했다.
참가자 50명은 오후 6시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사우동 먹자골목 일대부터 김포시청 원룸단지 주변까지 순찰활동을 펼치며, 연말·연시 각종 회식 및 행사 등으로 이완된 사회적 분위기를 틈타 범죄의 증가 및 사고 발생을 우려하여 “우리동네 안심순찰”을 통해 가시성 있는 범죄예방활동으로 체감안전도를 향상시켜 안전한 김포시 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강복순 서장은 주민들의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주민이 안전하고 평온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