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포천반월아트홀은 26~29일 문화소외계층을 직접 찾아가 작지만 행복한 콘서트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26일 관인면 탄동1리 마을회관, 27일 포천시노인복지관, 29일 포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지역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출연진은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승 우승자인 임영웅과 진달래가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포천시시설관리공단 반월봉사단의 지원으로 노인 및 장애인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수면양발과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천반월아트홀은 ‘찾아가는 이동영화관’, ‘찾아가는 동네방네 문화나들이’, ‘문화잇다’ 등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수한 기획공연에 노인, 장애인, 저소득층, 군인 등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문화체험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이번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서 지역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이 문화생활을 즐기기 바란다”며 “아직까지 포천에 문화소외계층이 많아 앞으로도 문화소외계층과 소통하며 공연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공부서 : 포천반월아트홀 문화관광팀 ☎ 031) 540-6210 사진있음 : 반월아트홀 문화배달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