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의정부시청)의정부시 의정부2동 주민센터(동장 우종모)는 11월 26일 의정부 서부역 주변 등 의정부2동 일원에서 다가오는 동절기를 맞아 동절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것으로,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청소년지도위원회 등 자생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민들에게 겨울철 대비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 등 자연 재난대비 안전사고예방 수칙이 담긴 홍보물을 나눠주면서 안전의식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우종모 의정부2동장은 “동절기에는 특히 화재, 폭설, 결빙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 위험이 높아 사고 발생률이 높기 때문에,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철저한 예방과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의정부 역사를 왕래하는 모든 시민들에게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어 안전하고 행복한 의정부시로 나아가는 밑거름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