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지난 18일 양평읍행복돌봄추진단(대표 최창은)은 나눔가게 십시일반으로 협약된 미소천사 스튜디오와 연계하여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생활과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수사진 촬영'을 지원했다.
장수사진 행사는 이번 양평읍 소재 3개리 10명을 시작으로 각 리에서 추천을 받아 내년 상반기까지 점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인화작업을 거쳐 무료로 액자를 제작하여 마을 이장님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최창은 양평읍행복돌봄추진단장은 “앞으로도 협약된 나눔가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양평읍 맞춤형복지팀은 현재 31개 업체와 나눔가게 십시일반으로 협약을 맺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집수리사업, 행복돌봄데이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화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