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회장 나종묵)는 12월 19일 평생교육비전센터 대강당에서 안병용 시장, 홍문종 국회의원,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 및 시·도의원 등 안보단체장 및 한국자유총연맹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자유수호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의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 조직원들의 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는 한편,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다가오는 새해에도 한마음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추진하자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한 해 동안 수고하신 한국자유총연맹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새해에도 봉사와 희생의 마음으로 의정부시를 따뜻하게 밝혀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들은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어머니포순이 봉사단, 각종 안보강연 및 웅변대회, 무명애국지사 묘 관리 등을 통해 일상속에서 주민들과 함께 안보의식확산 및 나눔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