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풍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선철)은 지난 4일 ‘행복한끼 나눔봉사’를 시작으로 새해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풍산동은 이날 시무식을 통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풍산동 발전과 소외된 이웃 주민을 먼저 살피는 지역이 되자”는 다짐을 했다.
이후, 풍산동 새마을 부녀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준비한 맛있는 반찬과 떡만두국을 만들어 홀로 사시는 어르신, 한부모가정, 복지사각지대 등 30가구를 유관단체 회원들이 직접 찾아가 나눠 주었다.
김선철 풍산동장은 “이웃을 먼저 살피고 함께 발전하는 풍산동을 만들어주시는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2019년에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는 따뜻한 행정복지센터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복한끼 나눔봉사’는 풍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