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2019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이 9월 3일(화)부터 9월 8일(일)까지 6일간 개최된다.
원주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2019 문화관광 ‘우수축제’로 선정된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이 세계적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100만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따뚜공연장 내 상설 공연장 설치, 조명개선 등 기반시설을 확충하고, 육·해·공 전 군을 대상으로 참가팀을 모집하는 등 군 참여 확대를 통해 잠재적 관광수요를 확보할 계획이다.
특히,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원주 시티투어버스, 팸투어 및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체류형 관광상품 개발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글로벌 축제 육성을 위해 국제자매우호도시인 중국 안후이성 허페이시 초청 특별공연도 추진한다.
원주시 관계자는 지난해 53만을 넘어 100만 관광객이 찾는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원주시는 책임감 있는 원주 홍보 및 내실 있는 원주 관광 안내를 위해 외국 참가팀에 대한 공무원 담당제를 실시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