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온정 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위원장 황몽임)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10kg 김장김치 150박스를 보령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종시·충청남도회와 함께 세종호수공원 중심수변광장에서 개최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담근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

홍영표 원내대표가 29일 자유한국당이 국회 일정을 거부하고 있는 것을 두고 “대단히 유갑스럽다”며 “오늘 당장이라도 야당과 만나 정상화 해법을 찾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화를 통해 일하는 국회를 만들 수 있도록 제가 먼저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국회가 민생입법, 한반도 평화 등을 위해 해야할 일이 많음에도 2월 국회가 불투명해지는 데 대해 굉장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날을 세웠다.
홍 원내대표는 “지난해 처리하지 못한 유치원3법, 미세먼지와 카풀 대책 등 지금 당장 국회에서 논의해야 할 중요한 민생 현안이 많다”며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 설치와 검경수사권 조정 등 사법개혁, 선거법 개편 등 정치개혁도 서둘러 여야가 논의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상임위와 비상설특위도 가동해서 성과를 내야 하는데 2월 국회가 열리지 않게 되면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