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오는 2월 1일부터 민락IC~잠실 간 전세버스 1대를 긴급 투입한다.
전세버스는 출근시간대 1회 민락IC정류소(송산사지 근린공원 앞)에서 7시 30분에 출발하여 잠실역 광역환승센터까지 운행된다.
이번 전세버스 투입에는 의정부시가 경기도 및 양주시와 협의하여 2018년 4월 개통된 G1300번(양주 옥정 ~ 민락2지구 ~ 잠실)버스의 출근시간대 혼잡(현재 15~20분 간격 운행) 및 민락IC 정류소에서의 입석, 무정차 통과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결정된 것이다.
더불어, 3월 경 G1300번 버스의 증차 때까지 한시적으로 전세버스를 운행하여 시민불편을 해소하고, 향후 경기도와 협의하여 의정부~잠실 간 광역버스 신설을 신속하게 추진할 예정이다.
의정부시는 지난 1월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노선입찰제에 의정부~잠실간 노선을 신청하여 선정되었으며 하반기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