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파주시는 2019년도 설 명절을 맞아 귀성객, 전통시장 이용객, 관광객들의 주차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월 2일 부터 6일까지 5일간 유료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무료로 개방하는 공영주차장은 금촌통일시장, 문산자유시장 공영주차장 등 전통시장 공영주차장과 운정역 환승주차장 등 노외주차장 9곳 1천639면과 금촌, 문산, 법원, 조리 일원의 노상주차장 23곳 448면이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공영주차장 무료개방으로 전통시장과 공영주차장 주변 상가 이용자 및 귀향하시는 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교통체증 해소와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무료 개방기간 동안 쾌적한 주차환경을 유지하고 안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해 주차장 환경정화와 시설물 점검을 실시해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