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다이나핏)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9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조인성은 다이나핏의 트레이닝 수트 ‘스톰 프리즈 2.0’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뒤, 스포츠 현장에 뛰어드는 역동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뒤이어 팀 다이나핏 크루들이 나타나 사이클링과 러닝, 배틀로프, 캘리스테닉에 이르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상은 세세한 움직임에도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강한 모노톤의 색감을 사용했으며, 흑과 백의 음영으로 스포츠에 몰입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연출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방향성과 존재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조인성이 선택한 ‘스톰 프리즈 2.0’은 지난해 첫 출시돼 완판신화를 기록한 다이나핏 ‘스톰 프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였다. 등판의 빅로고 및 프론트 지퍼 스타일에 변화를 줬으며, ‘아이스핏(ICE-FIT)’ 디테일 추가로 냉감 기능성이 한층 강화됐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에 적합한 다이나핏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하고자 했다”며 “지난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 ‘스톰 프리즈 2.0’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이나핏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TV와 다이나핏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