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마장면 새마을협의회는 8일 「경기 청소의 날」행사 일환으로 회원 30명과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모여 오천리~덕평리 일원 복하천변에 방치된 생활쓰레기 및 폐기물을 수거하는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자발적으로 청소에 참여한 회원들은 구슬땀을 흘려가며 환경 정화에 나서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지윤정 회장은 “하천변 주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새마을협의회에서 앞장서 정리하여 관내 주민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장면새마을협의회는 효도잔치, 사랑의 김장 나누기 등 봉사활동 실천과 불우이웃돕기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마을 환경개선에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마을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경기 청소의 날」운동은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매월 첫째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엄태희 마장면장은 “바쁜 가운데에도 청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깨끗하고 쾌적한 마장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