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김포시는 대곶면 거물대리 일원의 열악한 도시기반시설과 노후화된 공장밀집지역 개선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자 지역특성에 맞는 정비방안 수립과 지역주민과 함께 정책을 공유하기 위한 ‘주민 및 입주기업 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1월 ‘김포시 공장밀집지역 정비사업 기본계획 구상 및 사업타당성 조사 용역’을 착수했으며, 거물대리 일대 주민 및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약 2개월간 현장방문조사 및 우편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신승호 기업지원과장은 “공장 밀집지역에 대한 정비방안과 문제점 해결을 위해 지역주민과 입주업체 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 및 정비방안을 수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공장 밀집지역 정비를 통해 살기 좋고 기업하기 좋은 김포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