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양주시농업기술센터는 2018년 경기도 농업인대학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지난 20일 경기도 시군농업기술센터소장 협의회의에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이번 평가는 농업인대학 예산확보, 홍보실적, 학사관리, 지역농업 특화작목 육성, 도원과 협조체계 등 농업인대학 업무 전반에 대해 1차 서류심사와 2차 우수사례 평가를 거쳐 종합 평가로 이루어 졌다.
이에 양주시BIO농업대학은『농업(Agriculture)과 문화(Culture)』가 결합된 농업인 평생학습 HRD시스템 운영과 농업대학 졸업생의 재능나눔 활동 전개 등 우수사례가 타 시군에 비해 돋보여 높은 점수를 받아,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우수기관의 영예를 안았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2019년도 BIO농업대학 생활농업과와 소득작물과 신입생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하고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농업인의 경쟁력 향상과 소득증대를 위해 농업인대학 뿐만 아니라, 새해농업인실용교육, 품목별전문교육 등 다양한 농업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농업인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