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3.22 대정부질문 중 답변중인 이낙연국무총리)이낙연 국무총리가 "경제의 내외환경이 녹록지 않아 민생이 힘겨워지고, 기업도 함께 더 어려워 질 것"이라며 "각 부처가 민생과 기업을 도울 방안을 찾아 시행해달라"고 지시했다.
오늘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에서 이낙연 총리는 모든 것을 국내 정책으로 해결할 순 없겠지만,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낙연 총리는 "정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는 규제혁신을 충분히 실감하지 못한다고들 말한다"며 "현장이 요구하는 규제혁신을 대담하고 빠르게 이행해야한다"라고 이어 말했다.
그는 아울러 "탄력근로 기간확대와 최저임금 결정체계 개편은 하루가 급하다. 경제 활성화, 혁신 성장, 민생문제 해결을 위한 법안들도 국회의 처리를 기다리고 있다"며 국회의 협조를 요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