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지난 3월 30일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보이는 라디오 : 별을 쏘다’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으며, 10대들의 진로 및 연애 등 다양한 사연을 청소년들이 직접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읽어줌으로써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청소년진로교육 소셜벤처기업 ‘타임드림’과 함께해 청소년들이 보다 친근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중학생은 “진로, 사랑, 공부, 인간관계 등의 조언이 많은 위로가 됐다”고 말했다.
김지영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 개인이 갖는 고민이 사회적으로 함께 해결해나가야 할 과제임을 확인하고, 지역사회에서 청소년 공공시설로서의 역할을 찾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