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사진=동해시청 제공)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재해위험 요인을 해소하고 시민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 정비사업에 대한 일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점검은 4월말까지 실시하는 국가안전대진단과 연계하여 재해위험사업이 준공된 도째비골, 논골, 달방, 발한2 지구에 대해서는 개선된 시설물의 유지관리 상태와 재해 사전예방을 위한 체계적인 상황관리를 확인하고 있으며,
올해 사업 대상지인 발한1, 부곡2 지구와 향후 추진할 산제골2, 논골2 지역에 대해서는 상존하는 위험요인을 정확히 점검하기 위해 사면 전문가를 포함한 TF팀을 구성하여 현장 확인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9일(화)에는 심규언시장이 담당 부서장과 함께 논골 재해위험지구 현장을 방문하여 인접 건물의 안정성과 비탈면 토지의 위험요인 등을 점검하였으며, 완료된 재해위험 개선지구의 시설물 사후관리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날 심규언시장은 “재해위험지구 현장점검에 지적된 사항과 도출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보완·정비하여 재해 사전대비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