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한미용사회 의정부시지부(지부장 피철순)는 4월 10일 낙원웨딩홀에서 국회의원, 시의원, 경기도지회장 및 시·군지부장 등 내빈 포함 회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미용업 위생서비스수준 향상에 기여한 모범회원의 표창장 수여, 2018년 사업실적·결산 보고, 2019년 사업계획·예산심의 그리고 기술 및 교양 등 협회자체 내 위생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유근식 재정경제국장은 “항상 공중보건 및 위생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공중위생영업의 위생수준이 향상될 수 있도록 개인위생관리 및 안전성을 확보하는 데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피철순 대한미용사회 의정부시 지부장은 “미용업의 발전은 물론, 이용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하며 업소와 개인의 위생관리에도 철저를 기하겠다고 답했다.